본문 바로가기
GAME________[ゲーム]

디아블로3 수도사 인나의 진언 세트던전 가이드

by 유성천국 2021. 8. 13.
반응형

디아블로3 수도사 인나의 진언 세트던전 가이드

디아블로3 수도사 인나의진언 세트던전 세팅은 어렵지 않습니다

인나의 진언 6세트 또는 5세트+왕실권위의반지(카나이함)에 넣으면 됩니다

디아블로3 수도사 인나의진언 세트던전 세팅

인나의  진언 세트던전 세팅시, 카나이 함 무기는 인검을 착용해서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주고,

방어구는 빙벽의 동반자를 착용해서 빙결과 이동방해 면역을 해줍니다

반지는 인나를 5세트 착용했을때에도 6세트를 착용한 것과 같은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왕실권위의 반지를 착용합니다

그외에 목걸이나 반지는 착용을 해제하고, 무기도 대장간에서 만들은 노랑템 아무거나 착용해줍니다

또는 사냥시에 전리품으로 얻은 템도 상관없습니다

디아블로3 수도사 인나의진언 세트던전 스킬은

용오름 + 신비한 벗 만 있으면 됩니다

용오름으로 몹(몬스터)을 10마리 이상 모은 후, 신비한 벗으로 처리를 해주면 되는 

간단한 세트 던전입니다

디아블로3 수도사 인나의진언 세트던전 스킬

디아블로3 수도사 인나의진언 세트던전 위치

수도사 인나의진언 세트던전 위치는 2막 숨겨진 야영지로 이동한후, 대장간 오른쪽 옆 12시 방향에 칼데움시장으로 이동합니다

 

칼데움 시장에서 4시 방향으로 이동을 하면 침수로가 나오고 그곳으로 들어가면 세트던전이 나옵니다

디아블로3 수도사 인나의 진언 세트 던전 주요목표

 

주요목표

* 10미터 내에 있는 적 10마리에게 신비한 벗 사용 5회

* 던전에 머무는 동안 빙결 상태가 되지 않기

초심자 목표 : 제한 시간 내에 목표 하나를 완료하고 괴물 295마리 처치

지배자 목표 : 제한 시간 내에 두 목표를 완료하고 괴물 모두 처치

!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받으면 실패하게 되지만 영웅은 죽지 않습니다

! 게임 난이도는 던전 난이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