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________[ゲーム]

디아블로3 시즌 부두술사 아라키르의 혼령 세트 던전 공략-지배자 성공

by 유성천국 2021. 3. 17.
반응형

디아블로3 시즌 부두술사 아라키르의 혼령 세트 던전 공략-지배자 성공

 

디아블로3 시즌 히드리그보상으로 받은

아라키르세트 던전 정복자 및 지배자 세팅 입니다

 

아라키르의 혼령 세트
부두술사 아라키르의 혼령 세트

디아블로3 시즌 히드리그보상으로 받은 아라키르세트

6개 또는 왕실반지를 착용하면 한가지는 다른것으로 해도되지요

저는 왕실반지를 아직도 얻지를 못했어요

원래쓰던 전설보석은 모두 뽑아주시고,

용암, 신속, 무업으로 착용하고

일반보석 지능도 뽑아서 활력으로 바뀠구요

카나이함에는 인검, 황도궁반지, 로 재감을 넣어주고요

왕관도 좋아요

근데, 아직 저는 그것도 없어요

디아블로3 이번 시즌은 이상하게도

저에게는 망한 시즌이에요

 

아라키르의 혼령 카나이함 + 스킬

디아블로3 시즌 아라키르세트던전

기술은 일반몹에서 주술로 두꺼비를 소환해 주고

시체거미나 역병두꺼비로 후다닭 잡아주면서,

정예몹이 나오면 주술+피라냐를 써주면 되구요

공격력은 낮을수록 좋지만, 저는 30만정도에 했었어요

시간은 충분하므로, 서두르지 마시고 천천히 진행하시면, 순조롭게 지배자가 됩니다

 

인검

 

황도궁의 반지

[ 출처 : https://youtu.be/Jyft3890GJM ]

 

한번은 실패, 두번째에 지배자 성공 했어요~^^

이상 디아블로3 시즌 부두술사 아라키르 세트던전

지배자 성공방법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