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선주
카타르에 제동 걸린 조선주 다시 반등할까
카타르 | 신흥국 |
LNG 가격상승 LNG 운반선 본격발주 국내조선사 독점예상 |
인도선박 폐선연령도달 환경규제강화 신규수요 평균폐선연령 20년 |
대우조선해양 | 26,550 | 650 | 2.5%↑ |
두산에너빌리티 | 20,650 | 250 | 1.2%↑ |
삼성중공업 | 6,080 | 30 | 0.4%↑ |
HD현대 | 58,600 | 200 | 0.3%↑ |
HJ중공업 | 7,960 | 20 | 0.2%↑ |
현대중공업 | 138,500 | 1,000 | -0.7% |
현대미포조선 | 84,000 | 1,000 | -1.1% |
한국조선해양 | 93,500 | 1,500 | -1.5% |
삼강엠앤티, HSD엔진, 성광벤드, 삼성엔지니어링, 대우조선해양
LNG선 수주에 가격전가 어려워
노후선박교체시기 조선주 수주 슈퍼사이클 도래 할까?
조선 / LNG선 관련주
삼성엔지니어링 | 24,600 | 1,000 | 4.2%↑ |
삼강엠앤티 | 20,400 | 550 | 2.7%↑ |
대우조선해양 | 26,450 | 550 | 2.1%↑ |
HSD엔진 | 10,500 | 200 | 1.9%↑ |
성광벤드 | 9,790 | 160 | 1.6%↑ |
세진중공업 | 7,070 | 60 | 0.8%↑ |
HD현대 | 58,700 | 300 | 0.5%↑ |
오리엔탈정공 | 3,670 | 15 | 0.4%↑ |
삼성중공업 | 6,070 | 20 | 0.3%↑ |
비에이치아이 | 6,020 | 20 | 0.3%↑ |
2023년 IMO 환경 규제 본격 시행
2025년까지 점진적 건조량 증가 전망
조선기자재
삼강엠앤티 | 20,450 | 600 | 3.0%↑ |
HSD엔진 | 10,550 | 250 | 2.4%↑ |
성광벤드 | 9,770 | 140 | 1.4%↑ |
케이에스피 | 2,085 | 25 | 1.2%↑ |
삼영이엔씨 | 6,230 | 70 | 1.1%↑ |
오리엔탈정공 | 3,670 | 15 | 0.4%↑ |
대양전기공업 | 15,150 | 50 | 0.3%↑ |
삼영엠텍 | 5,860 | 10 | 0.1%↑ |
THE E&M | 650 | 0 | 0.0% |
화인베스틸 | 3,345 | 10 | -0.2% |
STX엔진 | 14,250 | 150 | -1.0% |
한라IMS | 6,160 | 70 | -1.1% |
태광 | 10,850 | 150 | -1.3% |
STX중공업 | 5,120 | 80 | -1.5% |
하이록코리아 | 18,250 | 350 | -1.8% |
HSD엔진 주요 매출구성
선박용 디젤엔진 89%
육상용 디젤엔진, 부품 판매 및 부동산 임대외 10%
매출액
반응형
'주린이(주식초보)_____ [かぶしき 株式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정부 미래 모빌리티 키운다 UAM 관련주식 (0) | 2022.04.26 |
---|---|
주식 투자로 수익을 내는 두가지 방법 (4) | 2021.06.28 |
토스 증권계좌 개설후 무상 1주 받음 (8) | 2021.04.15 |
유유제약 무상증자 (5) | 2021.04.04 |
공매도 (空賣渡·short selling) (0) | 2021.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