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____[旅行 りょこう]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by 유성천국 2020. 7. 16.
반응형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7세가 되는 딸아이의 생일을 맞이하여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를 다녀왔어요
10세 아들은 대게를 먹고 싶다고 했구요
대게 먹은 곳은 다음 글에서 소개드릴께요

점심으로 대게를 먹을거구, 음주운전은 절대로 하면
않되므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 파킹을하고
체크인 하고(실제로는 오후 3시 이후에 입실이 가능해요)
양실로 할지 한실로 할지만 정하는거에요
양실은 침대가 있고, 한실은 침대가 없는 방이죠

점심으로 대게를 먹었다고 치고
대게를 먹은 곳은 이곳 입니다
(장사항에서 대게 편하게 먹은 식당, 명성게찜(아가가있어도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명성게찜https://traveler-earth.tistory.com/m/entry
장사항에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까지 걸어서 왔어요
비가 내렸고, 아이들은 비옷을 구매해서 입었구요

숙소에 짐을 풀고, 소화도 시킬겸 돌아다녀 봤지요
21평형 양실로 예약을 했구요
숙소내부는 찍지를 못했어요 ㅋㅋ
http://www.kensington.co.kr/rdh/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켄싱턴호텔 사이판, 켄싱턴 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남원예촌, 켄싱턴 리조트, 객실 패키지 및 프로모션, 켄싱턴호텔 멤버쉽

www.kensington.co.kr

요기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 될거 같아요

켄싱턴리조트의 마스코트(?) 이름은 모르겠어요
헤리포터 컨셉인거 같아요

우리가 돌아다닐때가 4시반쯤
오~ 요런거는 체험을 해줘야죠
아이들은 15,000원
성인은 5,000원 의 입장료가 있었지만,
이벤트기간으로, 아이둘 요금만 받으셨어요
5시에 시작이므로, 부대시설이 어디에 무엇이 있나
좀더 둘러보았지요

해수사우나 와 켄싱턴비치가 있어요

해수사우나 가격 안내
일반 10,000원
투숙객 6,000원
군인, 회원 5,000원
초등학생 4,000원
소인 3,000원
이용시간 06:00시 ~ 21:00시 까지
였구요, 저는 10세 아들과 다음날 6시 사람이
적을것같은 시간에 다녀왔어요
탕에서 켄싱턴 비치가 보이는게 좋드라구요 ㅋㅋ

조금 시설을 둘러보니, 5시가 거의되었고
매직학교로 입장을 했어요

요렇게 마법사옷도 착용을하고,
입학식(?)을 하네요

몇몇가지의 마술체험도 하고,
직접 마술을 연습해서 무대에서 선보이기도 하네요

어떤원리인지는 모르겠지만, 신기해서 저도 해봤어요

요렇게 무대에서 연습한 마술을 선보이기도 하구요

끝으로 수료증을 수여해 주셨어요
아이들의 성취감이 대단했겠죠

동막사라무~~~☆
마법학교를 수료하고,
켄싱턴비치로 이동했어요

안내문을 꼼꼼히 읽어보는 7세 딸아이입니다

파도가 엄청쎄고, 높아서 수영은 하시지 말기를....
이날 너울성 파도가 심한 날이었어요

요렇게 야영을 하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야외 샤워장도있었구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캠핑&비치
캠핑장도 운영을 하고 있었네요

동물들은 어디로 갔을까요????

케익을 준비 못했는데, 보는너(CU)편의점에 다행이도
케익과 초가 판매되고 있었어요
행복해하는 7세 입니다

20분만 더~ 일찍 일어났다면
일출을 볼수있었을텐데....
이미 많이 올라왔어요

요즘 세아이는 다둥이에 못끼죠 ㅋㅋㅋ
4명은 되야~ ♡♡♡

조식을 먹을까 했지만,
아침을 않먹는 저, 그리고 아이둘은
그냥 준비해간 갈비탕에 햇반 먹었어요~

즐겁고 행복한 1박 이었어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에서
속초중앙시장 까지는
버스타고 약 25분 거리에 있어요
굉장히 가깝죠
먹을거 구입하고,
택시타고 봉포리에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로
가주세요 하고, 왔구요
택시비는 약 7,000원 정도 나왔는데
잔돈은 않받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