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리뷰)_____[自費で買った]

MURO OMELER 무로 오믈러

by 유성천국 2020. 7. 2.
반응형

MURO OMELER 무로 오믈러 제품 후기

SNS에서 광고가 끊임없이 나오드라구요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2개를 구입했지요
배송은 그닥 빠르진 않았지만,
에제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았고,
퇴근하고 몇번 시도를 해봤어요

계란 두개를 넣으라고 되어있어서
두개를 넣었더니, 폭망했어요
정신없이 수습하느라 고생했어요

다시 도전, 계란 하나반을 할려고
세개를 풀었어요, 고기궈먹을때 쓰는
허브솔트로 간을 했구요

빨간불은 예열 중입니다
기름을 넣고, 벽면(?)에 기름이 잘묻도록 해준후
녹색불이 들어왔을때, 반정도의 양을 넣었어요

계란 하나반 정도의 양을 넣었는데도,
넘칠려고 해요, 넘치든 말든 그냥 두었어요

넘치는가 싶더니....점점 솟아오릅니다

겉면이 조금 덜익었고, 속안에도 살짝 덜익었어요
비쥬얼도 광고와는 달랐구요
맛은, 계란말이 맛이구요

기름도 먹어야하고, 씻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그냥 꾸준히 삶은계란이나 먹을걸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ㅋㅋㅋ

다이어트대용으로 좋다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고.....

어젯밤 잘 만들어 보고 싶어서
계란 15알 먹었어요

오늘은 퇴근길에 얇은 소세지 구매해서
다시 도전해 봐야겠어요

아래는 제품광고 캡춰입니다
인스타에서 캡춰 한것들 이구요

요렇게 통통하게 예쁘게 만들어 지는 줄 알았어요

소세지 넣어서 만들어 봐야겠어요
소세지는 화학조미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잘 않먹는 식품이지만,......

계란말이 김밥도 도전해 봐야겠어요

아래는
판매처에서 캡춰한거에요

무로 오믈러레인지

무로 오믈러레인지 레시피카드
오믈러스틱 1개 포함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음식
(기름칠을 해야하는데요.....)

더~ 많은 레시피는 하단에 링크된
판매처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겉면이 뜨거워져요
철꼬치 사용시 데이지 않게 조심하세요

<자료출처: https://m.wbskin.com/product/_/965 >

 

무로 오믈러레인지(레시피카드, 오믈러스틱 포함) 1개 : 다이어트음식/다이어트식단

내 얼굴에 직접 바르는 필터 쿠션, 눈부시게 환한 피부를 완성하다.

wbskin.com

요기 사이트에서 구입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