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설관리_____[施設管理]

기계식주차장치_보수교육_관리인교육 평가(시험) 20분 만에 100점

by 유성천국 2024. 1. 27.
반응형

기계식주차장치_보수교육_관리인교육 평가(시험) 20분 만에 100점
안녕하세요
그제 교육을 마치고 어제 시험 평가를 진행했어요
20문항이 나왔고, 시간은 60분(1시간)이었는데요
강의를 경청하셨으면 쉬운문제이고, 강의만 틀어 놓고 다른 일을 하셨으면 헷갈릴 수 있는 문제가 종종있었네요
 

관리인 보수교육

목차와 진도는 100% 확실하게 경청을 했었구요
학습일이 2일 남았지만 토일 주말이라 의미가 없지요
 

최종평가

문제를 푼 뒤 반드시 제출 버튼을 클릭하셔야 시험지가 제출됩니다
주관식 답안 입력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답안이 누락될 수 있으니 답안 입력 후 반드시 저장 버튼을 클릭하세요
 

취득점수 100

 
문제가 총 20문항이었고, 제가 받은 문제는 아래와 같았는데요
문제은행 방식이라 어떤 문제가 나올지는 랜덤입니다

기출문제

대략 이런식으로 문제가 나오니, 유형을 확인하시고 좋은 성적을 거두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