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____[おいしい店 みせ]

[민락동맛집] 참치무한리필 정참치

by 유성천국 2022. 3. 16.
반응형

[민락동맛집] 참치무한리필 정참치

코로나및 오미크론의 확산과, 아이들이 있어서 룸이 있는 식당에 가고 싶었다

전화로 문의했더니, 성인 3명이상이면 룸으로 예약이 된다고 하셔서,

성인3명 룸으로 예약을 하고, 우리 부부 2명 아이세명이서 방문했다

정참치

정참치 위치 :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 225번길 140 2층 203호

정참치연락처 : 031-851-3770

영업시간 : 매일 16:00 ~ 새벽 00:00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인터넷, 남/여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참치무한리필 : 35,000원 다른 메뉴도 있음

정참치

참치는 모든 부위가 각각의 맛을 내지만

가격의 차이 때문에 특정부위로만 리필이 불가 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치 마지막 리필은 드실만큼만 주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情참치

정참치 피난안내도
정참치 이벤트

인스타에 바로 올리고 음료수 받았습니다

실내에 있다보니, 피난안내도까지 확인을 했습니다

정참치
정참치 룸 실내

예약을 룸으로 했어서 룸으로 안내를 받고 유아용의자에 앉은 막내입니다

조금 큰아이둘은 겜중이네요 ㅋㅋ

정참치
정참치

민락동 정참치에서 주문한 성인 3명의 음식이 나왔습니다

음식 각각의 세세한 이름은 모르겠지만, 초밥 참치회 양배추샐러드 새우장 가쓰오브시가 뿌려진 순두부 죽 등이 나왔습니다

정참치
정참치
정참치
정참치
정참치

막내가 먹을수 있는 것은 막내에게 주고, 둘째는 날것을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정참치

돈까스를 주문해 줬구요

돈까스 한조각 먹었는데 괜찮게 맛있네요

정참치 리필참치

가까운 곳에 요렇게 좋은 무한리필 참치집이 있어서 좋네요

맛있는 참치에 이슬이 술술술 들어 갑니다

 

참치로 느끼할때쯤 센스있게 주신 서비스는 바로

정참치 김치우동
정참치 김치우동

얼큰한 김치우동 이었습니다

정말로 참치가 느끼해질 무렵 먼가 칼칼한게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할때쯤 딱, 알맞은 때에 서비스로 김치우동을 주셔서 바로 이슬이 한병 추가 했습니다

그랬더니 이번에 주신 서비스(?)는 바로

정참치 참치구이
정참치 참치구이

참치구이가 나왔습니다

크~ 생선구이 좋아하는거 어떻게 아시고 요렇게 맛나게 구워주셨을까요

정참치 알밥
정참치 노리마끼

마지막으로 나온 것은 돌솥알밥과 노리마끼 였는데... 아마도 요때쯤 이슬이가 올라왔던 시점인듯 합니다

정참치 영수증

맛있게 즐겁게 먹고 요만큼 나왔습니다

환경보호를 생각(?)해서 영수증은 따로 출력은 하지 않았지만,

인증하고 싶다고 화면을 찍어도 될까요? 라고 한후 찍었습니다

 

작성을 하는 지금도 침이 고이네요 꼴깍~^^

친절하시고 센스좋으시고 맛있는 무한리필 참치가게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