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____[おいしい店 みせ]

[제주도] 서귀포 시장 포장(올레아방국수) 및 배달 맛집(옳은식당 이것이국밥이다)

by 유성천국 2022. 2. 28.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 시장 포장(올레아방국수) 및 배달 맛집(옳은식당 이것이국밥이다)

한라산 백록담에 오를때는 괜찮았는데, 여름치고는 시원하다고 느껴질 만큼 상쾌한 기분으로 올랐지만, 내려 올때는 집중호우를 만나 굉장히 춥게 내려 왔다

숙소로 돌아 오는 길에 제주서귀포시장에 들러서 저녁에 먹을 것 들을 포장해서 들어왔다

먼저, 올레아방국수 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국수를 사고, 족발, 순대, 딱새우회, 삼겹살꼬치구이, 회 등을 사가지고 숙소에 들어와서 맛있게 먹었다

올레아방국수
올레아방국수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제주도 서귀포 시장에서 포장해온 먹거리들이다

족발, 모둠회, 딱새우회, 순대, 삼겹살꼬치구이

삼겹살꼬치구이는 꼬치채로 주는 줄 알았으나, 꼬치는 빼고 삼겹살을 잘라 주어서 아쉬웠다

원시인 처럼 먹어보고 싶었는데,...

딱새우는 정말 맛이 좋았고, 배가 너무 불러서 모두 먹지 못했다는 기억이 있다

여기까지는 비스타케이 월드컵호텔에서 먹은 것들이고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340

숙소를 이동했다

코델리아S호텔로 이동해서 배달 시켜먹은 것들을 소개 한다

옳은식당성산점에서 주문한 것은 연어새우장덮밥과 해물볶음우동이었다

옳은식당
옳은식당
이것이국밥이다
옳은식당
옳은식당 새우연어장덮밥

연어와, 새우장이 올려진 덮밥이다 회와 장을 좋아하는 첫째가 정말 맛있게 먹어준 요리이다

옳은식당 해물볶음우동

최소주문 금액을 마출려고 기대하지 않고 주문한 옳은식당 해물볶음우동은 찐으로 맛있었다

+2개 더 시킬걸....이라는 아쉬움이 남는 정말 맛있는 해물볶음우동 이었다

 
옳은식당성산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17번길 55 38호

이것이국밥이다 성산점에서 주문한 것은 이것이진한돼지국밥과 [햄가득]얼큰한부대국밥 이었고, 돼지국밥의 원조는 부산으로 알고 있었지만, 제주도가 원조일 정도로 담백한 맛이 일품인 맛이었다

얼큰한 부대국밥은, 의정부에서 살고있는 내가 먹어봤는데 의정부보다 훨씬 맛이 좋았다

아이들 뜨끈한 국물에 밥말아서 줄려고했는데, 한라산과 함께 소맥으로 국밥과 부대찌개를 안주삼아 내가 거의 다~ 맛나게 먹었다

 

 

[햄가득]얼큰부대찌개
이것이국밥이다 돼지국밥
 
이것이 국밥이다 연동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성신로1길 21

지도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다

 

전화번호는 050-4829-05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