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____[おいしい店 みせ]

[동해막국수] 막국수+수육 맛집

by 유성천국 2021. 3. 9.
반응형

[동해막국수] 막국수+수육 맛집

 

주문진으로 여행을 가던 중 영진해변 가기전에 있는

동해막국수에 들렀어요

점심시간이 지났거든요~^^;

 

동해막국수 영업시간

동해막국수 영업안내

OPEN AM 09:00

CLOSE PM 08:00

          PM 09:00 (하계시즌)

마지막주문 30분 전까지

화요일은 정기휴일

Break Time PM 03:30 ~ 05:00

 

위치는 남양양IC 나오자 마자 있어서

접근이 쉽구요

 

동해막구수 주차장

동해막국수의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하기도 쉽구요

 

동해막국수 메뉴

동해막국수의 메뉴는

물국수, 비빔국수, 수육, 사리, 소주 맥주 동동주, 음료수

동계메뉴(11월~2월)

김치만두국, 메밀전병, 메밀찐만두 요렇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동해막국수 좌식 테이블

의자에 앉아서 먹는 테이블도 있었구요

엉덩이 깔고 앉아서 먹는 좌식 테이블도 있어서 좋은 듯 했어요

 

우리의 주문은

수육, 비빔막국수 2개, 물막국수 1개, 찐만두 였구요

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수육 옆에 같이 나온 것은 혹시....[가자미식해(?)] 였을 까요?

엄청 맛있었습니다

가자미식해라고 생각되는 것과, 수육을 함께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수육은 누린내도 없었고, 씹는 맛이 좋은 육질이었습니다

 

동해막국수 물막국수

 

동해비빔막국수

 

비빔막국수와 찐만두도 나왔구요

예전에 약 24년전 질풍노도의 시기 무렵

집을 나와서(가출) 춘천소양강댐 어딘가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있는 비빔막국수의 맛

추억의 맛이 떠오르더라구요 ㅋㅋㅋ

 

동해비빔막국수

소화가 빠른 메밀국수와 수육을 함께먹으면 더욱 맛있구요

뱃속도 든든해져요

 

밑반찬으로 나온 백김치들도 깨끗이 잘 먹었어요

배추김치는 않주셔도 될거같은데..... 남겨서 죄송합니다~^^;

 

동해막국수 영수증

맛있게 먹고 요만큼 나왔어요~

조금만 더 늦었다면, 브레이크타임에 걸려서 못먹을 뻔했어요

다음에 또 와야 겠어요~^^

 

동해막국수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강원도 양양군 헌남면 지경리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