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둘레길_____[回り道 まわりみち]

호로고루 (9월 초가 절정)

by 유성천국 2020. 9. 20.
반응형

호로고루

좀 늦은 감이 있지만, 연천 호로고루 다녀왔어요

굉장히 멀었어요

아직 맘에 드는 차가 팔지 않아서....
Ray(레이)타고 댕겨요,
저는 휘발유나, 하이브리드, 수소차, 전기차 중에
7인승 이상을 찾고 있는데, 아직은 좀.....

호로고루 가는 길

오늘은 아내가 운전해 줬어요~
잘 달리네요~

너무 파란하늘 일때마다~

호로고루 가는 길
코스모스


드디어 안내 표지판이 보이네요

이른 시간(?) 11시 인데도, 많은 분들이 보여요

연천 호로고루
연천 호로고루 홍보관

주차 안내 해 주시는 분들도 계시고요,
도로는 일방통행이라, 편했어요

입구에는 이렇게 인적사항을 적거나,
QR 코드로 입장 할 수 있구요
온도체크도 하셔요

(여자화장실은 모르겠지만,
남자화장실 대변기는 모두 막혀있었어요 ㅠㅜ)

할꺼하고(인적사항 적기, 발열체크 등...)
입장을 합니다

통일바라기

"우리의 소원은 통일~"

날씨가 다했어요

축제는 취소되었어도,
관광객은 적당히 있었어요

해바라기의 절정이었을때,
좀더 일찍 왔었더라면 정말 예뻣을거같아요

지금도 예뻐요~^^

가족사진

가족사진 촬영~

부양가족

하늘, 구름, 해바라기, 가족, ...
모두 예쁘네요~♡♡♡

바람개비 동산

바람은 많이 부는데,
바람개비는 돌지를 않아요~^^;

임진강

임진강 건너편이 바로 북한 인줄 ㅋㅋㅋ
님아 그강을 건너지 마오~

VIP라는 드라마도 있나보네요~
호로고루 하늘계단 올라가봐야죠~

호로고루

 

호로고루

호로고루 구경을 마치고

금잔디 우렁이쌈밥 먹으로
약 26Km를 달렸어요
호로고루 근처는 매운탕이 유명한거 같구요
애들은 매운거 못먹어서요

다람쥐통(?) 그네

늦은 점심먹고, 멀리 올라 왔는데
바로 내려가기 싫어서,
한군데, 더 들렸어요

아우라지 베개용암

머가 보이는가~~~?

아우라지 베개용암

"벽이 보여요~"

디저트39

집 방향으로 내려오는 길에
장이 섰길래, 내려서 구경하고 왔어요

파리채, 옛날도나스,
울엄마 좋아하시는 오란다,
그리고 시원한 음료 구입해서
차에서 맛나게 먹음서 복귀했어요~

즐거운 [호로고루] 투어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