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헐적단식_[間歇的断食]

7월 27일 ~ 31일 하루두끼 간헐적단식

by 유성천국 2020. 7. 31.
반응형

7월 27일 ~ 31일 하루두끼 간헐적단식 16:8

27일 월요일

점심한끼

점심한끼 만 먹었어요
하루견과, 프로바이오틱스분말, 두부한모,
바나나 두개, 삶은계란 3개, 찐단호박, 날고구마
날당근
비도오고, 귀찮아서 저녁은 굶었어요

28일 화요일

점심한끼

프로바이오틱스분말, 두부한모, 바나나 두개,
삶은계란 3개, 하루견과, 찐단호박, 날당근, 날고구마

회사에서 분하고, 화나는 일이있어서 저녁 않먹고
집에 들어가서 라면에 소주한병 마셨어요

야식 라면+계란말이+김치+진로

29일 수요일

점심한끼

프로바이오틱스분말, 두부한모, 하루견과, 바나나 두개,
삶은계란 두개, 찐단호박, 날고구마, 날당근
저녁은 굶음

30일 목요일

점심한끼

날당근, 날고구마, 찐단호박, 삶은계란 3개, 바나나 두개,
프로바이오틱스분말, 두부한모, 하루견과

저녁 굶음

31일 금요일

점심한끼

프로바이오틱스분말, 두부한모, 바나나 두개,
삶은계란 3개, 날당근, 날고구마, 찐단호박, 하루견과

하루에 두끼를 쳉겨먹는 것도 어렵네요
비가 와서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도시락을 두개를 싸가지고 다닐 체력은 못되네요
점심만으로도 무거워요

어쩌다보니 24시간 단식을 4일 정도 했어요

이번달은 82 ~ 84Kg 왔다리 갔다리 했어요
담달에 좀더 분발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