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헐적단식_[間歇的断食]

8월 17일 ~21일 간헐적단식

by 유성천국 2020. 8. 22.
반응형

8월 17일 ~21일 간헐적단식

17일 월요일 임시공휴일

경기북부 계곡에서 아이들과 물놀이 후,
궁평리에 들러서
비빔국수 곱빼기+만두2개+탕후루1개
먹었어요~^^

18일 화요일

간헐적단식 식단

점심은 이렇게 먹었구요
찐단호박, 날고구마, 날당근, 바나나 두개, 삶은계란 3개,
프로바이오틱스분말, 두부한모, 하루견과
저녁은 굶었어요

19일 수요일

CU Eco 보냉빽

요즘 날씨에 식중독이 위험해서
제가 먹는 점심거리들이 상하지 않도록
보냉빽에 담아서 다니구 있어요
보는너(CU)에서 두개 구매했지용~^^

간헐적단식 식단

바나나 두개, 프로바이오틱스분말, 두부한모, 하루견과,
삶은계란 4개, 우유200ml, 찐단호박, 날고구마, 날당근

저녁은 제육덮밥 먹었어요

20일 목요일

간헐적단식 식단

날당근, 날고구마, 찐단호박, 하루견과, 삶은계란 4개,
바나나 두개, 프로바이오틱스분말, 두부한모, 우유200ml

저녁은 굶었어요

21일 금요일

간헐적단식 식단

하루견과, 바나나 두개, 삶은계란 4개, 두부한모,
프로바이오틱스분말, 날당근, 날고구마, 찐단호박,
우유200ml

육공계치킨+소맥2잔반 먹고 마셨어요
튀김옷이 이렇게도 맛없는 치킨은 첨이네요 ㅋㅋ

몸무게는 크게 변화없고,
뱃살이 다시 나오는 듯해요
땀나는 거는 싫지만,
좀더 많이 움직여야 겠어요

누군가~ 흘린 것인지.....
버린 것인지 모르겠지만,
좋은 말~ 인듯 하네요~^^

"세상에 무의미한 시간은 없고,
필요하지 않은 경험은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