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____[おいしい店 みせ]

[의정부 고기맛집] 구끼구끼 민락본점

by 유성천국 2021. 5. 17.
반응형

[의정부 고기맛집] 구끼구끼 민락본점

 

직계가족인 부모님도 쉽게 만날수 없는 세상이 와버렸습니다

직계가족도 8인까지만 함께 할 수 있나봅니다

이미 우리는 5인이라 다른가족들을 만나면 정원을 초과 하게됩니다

같은 식당에 갔지만, 멀찍이 떨어진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갔던 식당은 민락2지구 가는 방향에 있는, 구끼구끼 민락본점 입니다

건물 전체가 구끼구끼로 되어 있는 어마어마한 식당입니다

구끼구끼 민락본점 외관

구끼구끼 민락본점 메뉴 입니다

한우꽃등심, 한우갈비살, 한우살치살, 한우육회

구끼본本갈비, 구끼생갈비, 죽염생갈비, 구끼이동갈비, 양념갈비살

한돈이동구이, 명품 수제돈왕구이, 돼지갈비

구끼구끼 민락본점 식사메뉴에는 

구끼갈비탕, 진국 한우곰탐, 얼큰국밥, 차돌된장찌개, 뚝배기김치찌게, 물냉면/비빔냉면, 

추가메뉴로는

공기밥, 게장추가, 버섯추가, 후식된장찌게, 당면추가, 야채/샐러드 추가

 

밑반찬 더 달라고 했는데, 모두 추가 요금으로 들어 갔나봐요 

어쩐지 많이 나왔드라 ㅋㅋㅋ

 

구끼구끼 민락본점의 점심특선도 있었지만,

제가 방문한 날은 토요일이어서 점심특선은 주문이 않되는 날이었어요

평일 오전 11시~ 오후 3시까지 (토, 일, 공휴일 제외)

평일에 올 수 있는 날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딸아이가 물수건의 물을 꽉~ 짜서 만들은 하트물방울 입니다 

하트물방울

밑반찬 들이 나오기 시작 합니다

야채샐러드, 백김치, 양념게장

구끼구끼 밑반찬

잡채, 상추겉절이, 단호박샐러드

잡채는 진짜 맛있었어요, 잡채 킬러인 큰아이가 여러번 리필해 먹었어요

그리고 따로 쌈채는 주시지 않구요 상추무침이랑 양파채로 드셔야 합니다

양파소스, 양파채, 해파리냉채

드디어 주문한 생갈비와 본갈비가 나왔어요

모든 소가 미국산인줄 알았는데, 내가 주문한 것만 미국산이네요 ㅠㅜ

이럴줄 알았으면 꽃등심 먹을껄~^^;

구끼구끼 민락본점의 연기 배출방식이 매우 특이했어요

보통의 식당들은 불판 가운데, 연통같은 펜이 달려서 연기를 배출하는데,

여기는 가운데있는 저거시 연기를 빨아 들입니다

아래 동영상으로 확인 하시죠

솔직히 가운데, 연통으로 되어 있던 것들은 기름이 뚝뚝떨어져서 지져분한 곳들도 있었는데,

여기 구끼구끼 민락본점의 연기배출 방식은 매우 위생적인 느낌을 받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고기를 구워 보겠습니다

 

구끼구끼 연기 배출 방식

생갈비를 구워먹고 난후, 양념갈비를 구웠구요

미국산이라서 조금더 바짝익혀먹었습니다

갈비는 뜯어야 맛인데, 뼈에 붙어 있는 고기(?)힘줄(?)은 매우 찔겨서 씹다가 뱉었습니다

구끼구끼 최고의 메뉴는 돼지갈비 인듯 합니다

그리고 고깃집 최애 메뉴인 비빔냉면도 주문을 했지요

역쉬 고기에는 비빔냉면, 비빔냉면에는 고기가 진리입니다

구끼구끼 비빔냉면

한끼 식사 잘~ 했습니다

구끼구끼 민락본점의 실내는 매우 넓었고, 깨끗하고, 연기배출 방식도 맘에 들구

모든 메뉴를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잡채도 맛있고, 해파리냉채도 맛있고, 비빔냉면도 맛있고,

미국산이라 아쉬운 생갈비도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코로나 끝나면 여유롭게 술한잔하러 가야 겠습니다

구끼구끼 민락본점 고기먹으러 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