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헐적단식_[間歇的断食]

점심한끼 6월 8일 ~ 12일

by 유성천국 2020. 6. 12.
반응형

점심한끼 6월 8일 ~ 12일

8일 월요일

일회용 사용 자제를 못했어요

프로바이오틱스분말, 두부한모, 하루견과,
삶은계란 4개, 바나나 두개, 날당근, 날고구마

월요일 야식

어제 일요일이 생일이었어서 받은 쿠폰으로
요거 주문해서 소주랑 마셨어요 ~^^

9일 화요일

날당근, 날고구마, 찐단호박, 삶은계란 4개,
하루견과, 바나나 두개, 두부한모,
프로바이오틱스분말
(오늘은 스댕 용기에 담아왔어요,
1회용품 사용자제, 지구보호)

10일 수요일

바나나 두개, 하루견과, 삶은계란 4개,
프로바이오틱스분말, 두부한모, 날당근, 날고구마,
찐단호박

수요일 야식

맨날 치킨이죠 ㅋㅋ
갈비천왕+맥주 마셨습니돠~

11일 목요일

바나나 두개, 두부한모, 프로바이오틱스분말,
찐단호박, 날고구마, 날당근, 삶은계란 4개,
하루견과
(두부를 제주콩 두부로 바꿔봤어요,
맛은 괜찮은데, 겉포장지가 잘 않뜯어 져요 ㅠㅜ)

12일 금요일
어제 SbS 맛남의 광장에서
다시마 넣고 끓인 라면이 나왔는데,
어찌나 먹고 싶던지....꾸욱 참고 자고
아침에 눈뜨자 마자 컵면 하나 호로록 했어요 ㅠㅜ

나트륨이 1610mg, 대박 많이 들어있네요
지방 포화지방 단백질 칼슘을 섭취한걸로
생각해야 겠어요(긍정적인 생각)

12일 점심

제주콩 두부한모, 프로바이오틱스분말, 바나나 두개,
삶은계란 4개, 하루견과, 찐단호박, 날고구마, 날당근

제주콩 두부

두부에도 나트륨이 들어있지요

하루견과

하루견과 에는 중량만 표시되어 있고,
칼로리나, 영양성분은 표시가 없어요

야식 두번먹고, 아침에 컵면 하나먹고
지난주 보다 300g늘었어요

전진을 위한 후퇴쯤으로 생각하고,
담주엔 좀더 빡시게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