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____[おいしい店 みせ]

놀라운 本田(본전) 게장(무한리필) #내돈내먹

by 유성천국 2021. 1. 18.
반응형

놀라운 본전 게장

경기북부 포천에 위치한,
놀라운 본전 게장에 다녀왔어요

큰아이가 간장게장을 좋아해서, 원없이 먹여주고 싶었지요

큰아이는 생일이 지나지 않았지만,
본인이 스스로 4학년이래요 ㅋㅋ
그래서 성인 3명으로 계산이 되었어요
#내돈내먹
올해 8세가 되는 둘째는 공깃밥에 무조미김으로 먹었구요

놀라운 본전게장의 전복장 셋
전복장+새우장+간장게장무한리필+꽃게탕+꽃게튀김

놀라운 본전 게장의 게장코스
간장게장무한리필+양념게장무한리필+꽃게탕+꽃게튀김

놀라운 본전 게장의 추가메뉴
대하장 10미 , 꽃게탕수육, 공깃밥, 전복장 6미,
꽃게탕추가, 떡갈비

포장도 되네요~

올해 11세가 되는 큰아이, 8세가 되는 둘째랍니다~

우리는 기본 무한리필 3인으로 주문했구요

환경부담금

남기면 앙대요~

놀라운 본전 게장 기본 상차림

빠른속도로,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
무한리필 기본 구성은
양념게장+간장게장+꽃게탕+녹색전+단호박튀김+양배추샐러드+미역국+깍두기+공기밥
입니다

놀라운 본전 간장게장

놀라운 본전게장의 간장게장의
한접시에는 5마리가 나오네요
간장게장의 맛은,
다른 가게들에 비해서 짜지않았고, 게껍딱이 연해서
잘씹혔어요~^^
3접시 먹었으니, 본전은 챙긴듯 해요

놀라운 본전 양념게장

양념게장은 조금 매웠어요
그래서 한접시만 먹었어요

놀라운 본전게장 꽃게탕

다른분의 블로그에서 봤는데,
꽃게탕 에 양념게장 몇개를 넣으면,
맛이 더욱 좋다고 해서, 삼조각을 넣었어요
먼가 감칠맛(?)은 없었지만, 얼큰한 맛이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어요

운전을 해서 다음목적지로 이동해야해서
매우 아쉬웠어요 ㅋㅋ

게껍딱지에, 밥을 조금 넣어서 쓱쓱쓱 비벼주면
끝내줍니다 ㅋㅋ

몸통에 살이 가득 들어있어요

매운탕은 끓였을때 못찍었어요 ㅋㅋ

큰아이 덕분에 제가 더 잘먹었어요


반응형

'맛집_____[おいしい店 みせ]'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양주] BBQ맛집 백련  (0) 2021.01.25
산정호수 빵명장 카페  (0) 2021.01.20
강원도 평창+정선+주문진 먹거리  (0) 2020.11.12
해빔 해초비빔밥+보리굴비  (0) 2020.10.26
의정부 맛집  (0) 2020.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