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____[おいしい店 みせ]

[의정부 맛집] 味道人 미도인 곱창맛집, 대창맛집, 스테이크 맛집, 덮밥맛집, 분위기 맛집

by 유성천국 2021. 5. 6.
반응형

[의정부 맛집] 味道人 미도인 곱창맛집, 대창맛집, 스테이크 맛집, 덮밥맛집, 분위기 맛집

 

지난주 연차날에 아내와 데이트(?)중에 점심먹으러 다녀왔던 의정부맛집 미도인을 소개드립니다

위치는 의정부역 동부광장 방향으로 나와서 동부광장에 광개토대왕 동상이 있는데, 그쪽으로 조금 들어오시면

파출소(지구대(?))가 나오면 7시방향 골목으로 내려가시면 오른쪽에 보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링크하오니, 참고하시구요

의정부 중앙로 맛집 미도인의 외관입니다

찾기 쉽게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의정부 중앙로 미도인
味道人

맛 길 사람 : 맛있는 길로 가는 사람 이라는 의미일까요??

아시는분 덧글 부탁드립니다  

실내는 모던하고, 자개장으로된 장식품들이 있었구요

사알짝 과거로 돌아간 느낌도 풍기고, 일본에 온것 같은 느낌도 들드라구요

테이블위에 그릇이나, 수저통도 모던하면서, 예쁘구요

등기구도 예쁘구 샹들리에도 느낌이 좋았습니다

 

여기서도 QR코드 인증을 했구요

의정부 중앙로 맛집 미도인의 메뉴입니다

저희가 방문을 했을때는 점심시간이 지난 오후 2시경이였구요

스페셜 한정메뉴랑 미도인 구첩 반상을 먹고 싶었는데, 주문할 수 있는 시간이 따로 있었어요

스페셜 한정메뉴는 오픈을 하는 11:30분 부터 하루 7그릇 한정이었구,

미도인 구첩 반상은 오후 5시부터 하루 7그릇 한정이었어요

아쉽지만, 다음번에 시간 마추어 와야 겠네요~^^;

그외에 미도인에는 면류, 덮밥류, 분식류, 음료 들도 판매되고 있었구요

미도인 덮밥 종류

의정부 중앙로 맛집 미도인의 덮밥 종류

화산불백덮밥, 미도인 스테이크덮밥, 대창덮밥, 큐브스테이크 덮밥,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 곱창 대창 덮밥(곱대),

곱창 대창 큐브스테이크 덮밥(곱대큐) 라는 종류의 덮밥 류가 판매되고 있구요

미도인 가정식 스테이크

의정부 중앙로 맛집 미도인의 스테이크는

가정식 스테이크로, 쉐프들의 노력과 정성, 신선한 재료로 만든 가정식 스테이크

스테이크 사이즈별 gram : S150g, M 200g, L300g

☆ 여성분은 M size, 남성분은 M L sise를 추천 드립니다

미도인 대창 부채 스테이크, 곱창 등심 스테이크

의정부 맛집 미도인에서 우리의 주문은 대창부채 스테이크S, 곱창등심 스테이크M 이었구요

보기에는 적어 보였지만, 먹고 나니 나름 배가 찼구

요즘 제가 찾고 있던 새로운 맛 이었어요

곱창이나, 대창이랑 스테이크가 어울릴까(?)라는 의심은 사라졌구

맛도 훌륭했어요

미도인 곱창 등심 스테이크M

제가 주문한 곱창 등심 스테이크 M-size 이구요

저탄고지를 하는 저에게 딱~! 적당한 메뉴인듯 합니다

다음 번에는 스테이크를 먹을때는 L size로 300g을 먹어야 겠어요

(조금 모자란 듯한 느낌이.. 기분탓이었을까요?)

미도인 대창 부채 스테이크S

아내가 주문을한 대창 부채 스테이크S size 입니다

아내도 맛있다고 했구요 대창의 양념도 맛있지만 쫀득한 식감또한 일품이었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것들도 맛있었구요

 

미도인의 숟가락이 날보고 윙크하네~♬

 

36,600원 나왔네요~

스테이크를 요렇게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게 먹고 요정도면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역쉬 의정부에는 맛집이 많이 있어서 넘넘넘 좋아요~^^

 

이상 의정부 맛집 미도인에서 곱창 등심스테이크 대창 부채살 스테이크를 맛있게 먹은 #내돈내먹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