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_____[おいしい店 みせ]

산정호수 빵명장 카페

by 유성천국 2021. 1. 20.
반응형

산정호수 빵명장

산정호수에 여러번 갔었지만,
빵명장이라는 곳이 있는지는 몰랐어요
빵을 좋아하는 아내를 모시고 다녀왔지요
주차장은 굉장히 넓어요
6,000평이나 되는 어마어마한 부지를
자랑하셨어요~^^

산정호수 빵명장은 코로나 덕분(?)에
식사류(샌드위치, 햄버거, 스파게티)를 주문하셔야
매장에서 드실수 있구요
그렇지 않으시면 테이크아웃을 하셔야 합니다
ㅠㅜ

산정호수 빵명장은
매장 내부도 넓었어요

방명록 기록및 QR등록도 되구요
온도체크도 합니다

산정호수 빵명장은 유기농밀가루와 무염버터를 사용하여
풍미를 지닌 빵을 만들기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화학계량제 대신 [천연 발효종]을 사용하여
"내 아이에게 먹이고 싶은 [홈메이드 스타일 베이킹]입니다"
항상 장인의 고집스러움을 잊지 않고 빵을 만들겠습니다
라고, 쓰여있었어요

산정호수 빵명장 취식안내
- 빵, 음료만 주문시=테이크 아웃
- 샌드위치+빵/음료=매장 취식가능
- 햄버거+빵/음료=매장 취식가능
입니다

테이블 좌석 뿐만 아니라, 온돌방도 있었구요

2층에도 자리가 있었지만, 운영되고 있지는 않았어요

산정호수 빵명장은 택배 서비스도 하고있어요

산정호수 빵명장 주문내역

산정호수 빵명장의
빵 한개의 가격이 후덜덜 합니다
큰아이는 스테이크피자빵+초코라떼
둘째는 햄버거2개+딸기라떼
아내는 머더라빵+아아
저는 육쪽마늘바게트+아아
막내는 보리차 시켰어요

육쪽마늘바게트

방금 나와서 그런지, 겉바속촉 한 맛이었어요

막내의 첫 외부 걸음마장소 입니다

외부에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이 있었어요

날좀따땃하면 외부에서도 드실 수 있을꺼같아요

오~ 애연가의 명소입니다
흡연실이 떡~ 하니 마련되어 있어서 좋아요

토굴찜질방도 운영하시는 듯 합니다

빵명장 10% DC

어제 숙소에서 이걸 주셔서
산정호수 빵명장을 알게 되었어요
3월 20일 까지니깐, 함더 와야겠어요

매일 아침 10시부터 지속적으로 갓 구워 낸다고 하니,
드라이브 오셔서 맛난 빵과 음료 드셔보세요~

산정호수 빵명장 - https://place.map.kakao.com/m/1124745237?service=search_m

 

산정호수 빵명장

경기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826-25 1층 (영북면 산정리 272)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