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____[旅行 りょこう]

서운동산(포천) 동물먹이주기, 단풍놀이

by 유성천국 2020. 11. 9.
반응형

서운동산(포천) 동물먹이주기, 단풍놀이

늦가을 아이들과 자연도 보고, 동물도 보러
다녀왔어요

생각보다 조금 멀었어요~
이게 길인가 싶은....물이 흐르는 곳을 건너왔어요

서운동산 매표소
대인 5,000원 만15세 부터 ~
소인 4,000원 만25개월 부터~

운영기간
4월 1일 ~ 11월 30일 까지
연중무휴
아마도 12월 부터 3월 까지는 휴관인듯해요

표를 구입하고 들어오면,
발열측정을 한후, 방명록(?)을 기록하구요

동물먹이를 미리 구입해서
들어갔어요
풀때기+당근(꼬치도 주심)+붕어밥

매점을 통과해서 출입을 하게 되는데,
다행(?)이도 아이들이 사달라고 하는게 없었어요 ㅋㅋ

표를 4장 구매해서 도장을 4개 받았어요
10번 받으면 1명은 무료입장 인듯 하네요
내년 봄에 또 와야겠어요


커피숍

커피숍이 있었구요

레스토랑도 있어요

핼러윈 시즌이라...요렇게 꾸며 놓으신 거같아요

서운동산

배경이 멋져요

유모차는 다소 불편 할 수도 있어요
다리의 폭이좁아서 건너기 힘들었구요
비포장(?)길이라서....요

벌레들의 숙소

벌레들의 숙소가 있었는데요
벌레는 보이지 않았어요

본격적인 먹이주기 체험입니다

요렇게 돌아 다니는 염소들이 있어요

실개천에 사는 물고기 들에게도
먹이를 주었구요

베이비팜 쪽으로 이동했어요

서운동산
베이비팜 주의사항
베이비팜 이용안내

서운동산 베이비팜 주의사항

당근 사과 먹이는 반드시 꼬치로 주세요
건초는 통으로 주세요
손으로 먹이 주지마세요

서운동산

사파리 투어도 했어요

화장실은 아이들이 사용하기 쉽도록
낮게 설치되어 있었고
기저귀를 교체 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고
성인용화장실은 별로도 있었어요

사파리투어를 마치고,
좀더 넓은 호수(?)로 이동해서
물고기에게 먹이를 주려 했는데,
오리들이 모여드네요

핑크뮬리

가볍게 아이들과 산책하며,
동물먹이주기 도하고,
늦 가을 정취를 감상하기 좋았던 곳 같아요

봄에는 도시락도 싸오면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