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____[旅行 りょこう]

목포 유토피아 가족 호텔

by 유성천국 2020. 10. 26.
반응형

목포 유토피아 가족 호텔

20년 만에 목포에 갔어요
경기북부에서 오후 2시쯤 출발해서
오후 7시 30분쯤 도착했어요

출발전 [여기어때]에서 숙소를 예약하고
숙소 주소찍고 갔어요

평화광장 도보3분
갓바위 도보 10분
목포종합버스터미널 차량 9분
무료 WiFi
조식
목포해상케이블카 할인권

예약확인

여기어때 어플로 예약을 했구요

유토피아 가족 관광호텔

유토피아 가족 관광호텔 전경입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을 데리고, 모텔이나 여관을 가는거는
쫌 꺼려지드라구요
펜션이나, 호텔 정도는 되어야 아이들과 함께 가죠

화장실은 욕조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구요
다른 방에는 욕조가 있는 곳도 있는거 같았어요

미니 냉장고, 컴터, 드라이기, 칫솔, 빗, 면도기....등등등
준비되어 있구요
컴터는 엄청 느렸어요
WiFi 되서 스마트폰 하라고 했어요 ㅋㅋ

어른 2
아이 3 명이서 지낼 만한 크기였어요

중문 구조로 되어 있어서 좋았구요

조식은 07시30분 부터 입니다

계란 후라이는 스스로 해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양배추 각종소스들, 딸기쨈, 버터, 치즈, 햄, 식빵이
있었구요

음료는 오렌지쥬스, 포도쥬스, 커피, 우유 가 있었고
코코볼, 씨리얼 이 있었어요

아이들 만들어 줄려고 한접시에 모두 담았구요~^^;

목포 해상케이블카 탑승할인권을 받았지요~


담에 목포갈일 있을 때, 또 이용하면 좋을 듯해요

춤추는 음악분수도 가깝구요

근처에 식당이나, 유흥가들이 가까이 있어서
좋은 듯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