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_____[旅行 りょこう]

오죽헌-경포아쿠아리움-대포항-영금정(양미리축제)

by 유성천국 2020. 7. 21.
반응형

2019년 11월 9일 ~ 11월 10일 1박 2일

대게 먹으러 출브알~

가평휴게소에서 잠시 휴식

화장실만 다녀올려고, 했는데

찰스볼(?) 이름이 희안해서 사먹어 봤는데

랜덤빨이네요 속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몰라서요 ㅋㅋ 맛있어요

드뎌 속초근처에 도착한거 같아요(강릉인가???)

오늘의 첫 목적지는 오죽헌이에요

옛오천원권을 못구해 와서 아쉽지만요

요근처 쎄련된 식당에서 식사를 했어요

분위기 서비스는 좋았는데, 맛이.....영~

이맛도 저맛도 아닌....또 사먹을 만한 맛이

아니어서 사진도 않찍었구요,

가게 이름도 적지 않겠어요

그래두 손님들은 꾀있어요

요새 보기 힘든 공중전화 부스가 있네요

저 동상으로 만들어지신분

누구신줄 아시쥬~

모르시면 덧글 남겨주세요 ㅋㅋ

좋은 말이네요~

우리집 가훈으로 할까봐요

오른쪽 검지손가락만 빛이나요

사람들이 하도 만져서 그런가봐요

무슨 합격기원 의 의미가 있는 곳 인가봐요

요곳이 구오천원권에 실려있는

오죽헌전경 입니다

제가 사진찍고 있는 발밑에

포토존이 표시되어 있어요

요런 한옥 분위기 넘넘 좋아요

제가 어렸을때 99칸 집에 살았던(사글세로요)ㄱ이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그땐 아파트가 흔하지 않았었어요

난중에 기와집 짓고 살고싶으네요~

우산도 놀이기구가 될수 있어요

겨례의 늠늠한~

포토타임~

다음에 이곳 이동네에 올때는

여기 박물관 먼져와서 패키지로 구매하는게

소셜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거 같아요

2번째 목적지는 요기입니다

속초 아쿠아리움~(경포)

시설이 작은 듯 하지만,

가까이에서 어류들을 만날 수있고요,

사람이 없어서 더욱 좋아요

여기티켓 2년이내에 제방문시(1년이었던가?)

50%할인해 준다고 해서요

자동차 햇빛가리게 위에 넣어뒀어요

기간 끝나기 전에 또 가즈아~

로미오와 쥴리엣의 거~ 머시기드라....

그여배우 같으죠 ~^^;

강릉앞바다에 요런 어종들이 있구나

언넝 낚시를 배워서 직접 잡아 회만들어

먹어보고싶네요

해초류 좋지요

요녀석 쥐치,

회로 만들면 양은 얼마 되지 않아도

쫀득하고 맛이좋아요 ㅋㅋ

우와~ 거대 홍어(가오리인가?)

바닷가 근처에 왔드만,

물 관련 포켓몬이 많이나오네요

주차장에 우리 붕붕이만 있네요

외로웠니?

숙소로 들어가기 전에

대포항에 들러서

대게세트 먹고, 튀김골목에서

새우강정이랑 맥주한캔(대포항)

아이둘과 임신부인 아내는 쵸코음료

각1캔씩 했어요

오늘도 고생했어

굿밤~☆

 

#대포항#일출#강원도#강원도일출#바닷가일출#해뜨는장면#베니키아호텔#베니키아호텔객실뷰#배모양호텔#배모양

바닷가를 여러번 왔었고, 일출보려고

일찍 일어나 봤지만,

애국가에 나오는 맑고 청명한 해오름은

경험해 본적이 아직도 없어요

호텔캑실뷰 좋지요~

5월인가 6월에 왔을 때 좋았던 기억으로

제방문 했는데요, 요번은 별로였어요

주일 아침이 되었어요

설악동 성당의 주일 미사 시간은

오전 10시30분 시작입니다

요기 성당에서 파는 참기름, 들기름이 너무 맛나서

요번에 대량구매 해서, 어머니, 어머니, 누나, 처형,아주머니, 아는 분들에게 나눠드렸죠

이제 점심먹으로 가야하는데....

머먹을 까나.....

무작정 이동 했는데

축제~ 우왓 얻어걸렸당 ㅋㅋ

양미리가 모지잉? (저는 생선을 좋아하고, 먹는거 특히좋아해요, 뭐든종류 싹다~)

일단 둘러봐야죠

서너바퀴 돌았는데,

끝물이었는지....

축제는 다다음주 까지 하는거 같은데,

2만5천원에 양미리 무한리필 이거실화임

도루묵은 2마리 기본으로 주셨는데,

알이 입에 않맞았어요....

양미리 엄청 많이 먹었어요,

운전때메 술을 못마셔 아쉬웠지만요

먹었으니 소화를 시켜야죠

막히는 도로에 있는거 보다

좀더 즐기고, 늦게 이동하는걸 좋아해요

요기는 영금정이라는 곳이에요

주차하고 온 저를 기다려 주었네요

요맛에 운전기사 하는거죠

 

바닷가 근처로 내려가 볼 수 도 있어요

소라가 움직여요, 소라게도 있구요, 게도 있어요

치어(어린물고기)들도 있었는데,

넘빨라서 못잡겠어요

잡았던 게, 소라, 소라게 들은

집으로 돌아오기 전에

얕은물에 놓아주고,

딸아이가 집에 가져오고 싶다는

예쁜 조개껍데기도 그대로 그곳에 두고

돌아왔어요

#자연보호 #환경보호 #지구사랑

돌아오는 길에 가평휴게소에 들러

어제 사먹었던 찰스볼을 또 구매해서

먹었어요~

아~ 언제 또 갈 수 있을까 ?

반응형